빡친파덕

브롤스타즈 업데이트!! 대격변~!안드출시는 언제?ㅜㅜ 캐릭터 특별한 능력 추가! [슈퍼셀게임] 본문

Game Play

브롤스타즈 업데이트!! 대격변~!안드출시는 언제?ㅜㅜ 캐릭터 특별한 능력 추가! [슈퍼셀게임]

착한 일리영의 시크릿 가든 ㅋㅋ 2017.12.13 16:24

유튜브 구독하기!♥-<---클릭! 실시간 업로드 확인!~^^


안녕하세요! 빡친파덕입니다.!

오늘은 브롤스타즈 업데이트 영상입니다.

저번주에 브롤스타즈가 아주 큰 변화를 가졌습니다.

기존 디잔인도 좀 더 아케이드적으로 바뀌고

캐릭터 능력치를 올려주었던 엘릭서를 지우고

업그레이드 토큰으로 바꾸고

특별한 능력치도 부여되었습니다.~

브롤스타즈 안드로이드 출시는 아직까지는

알려진바 없네요 ㅠㅠ

슈퍼셀님덜아 제발요.


캐릭터 업그레이드 창입니다.

보면 배찌들이 많은데 이걸 다 모아야 보라색 칸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~!!





보라색칸 배찌를 다 모으면

캐릭터 최종 보너스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데

불캐릭터는 체력이 30%이하 일 장전속도가 2배 빨라진다 라고 써있네요!


어찌됐든 저희가 원하는건 슈퍼셀이 안드로이드 출시를 빨리 해줬으면 합니다.~


안드유저분들은 제 유튜브 영상보시면서 기다려봐요~^^


슈퍼셀 게임 브롤스타즈 brawl stars 게임 플레이

유튜버 빡친파덕

0 Comments
댓글쓰기 폼